광주도시관리공사

알림마당 시민의 영원한 행복파트너 광주도시관리공사

광주도시관리공사는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웃과 함께 밝고 따뜻한 세상만들기에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앞장서겠습니다

광주도시관리공사는 광주시의 발전과 시민생활의 편익 및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는 광주시의 대표적인 공기업으로서, 고객에 대한 감사에 보답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하여 광주사랑 후원회, 사랑의 헌혈, 사회소외계층 생활환경개선 등 여러 봉사 활동을 전개하여 왔습니다.

또한, 광주시 남한산성면 하번천리와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어 마을 소득증대 사업비 지원, 마을 환경정비 등 장비인력 지원, 장학금 지원 및 마을행사비 지원 등 사회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등 전사적 차원의 사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

그동안 형성된 봉사활동을 토대로 2012년 광주사랑봉사단을 출범시켜,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사회봉사 활동을 하고 있으며, 특히, 전 임·직원의 참여로 급여 우수리를 모아 불우이웃돕기, 어려운 직원돕기 등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.

우리 공사는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땀흘리는 노력봉사를 바탕으로 하여, 어려운 이웃이 필요할 때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할 수 있는 광주사랑봉사단이 되겠습니다.

Business Vision

01.함께하는 세상 만들기 문화 : 공기업의 설립 목적을 실현해주어 함께 동참하는 문화기류 조성 / 02.생활불편 서비스센타 구축 : 공기업의 설립 목적을 실현해주어 함께 동참하는 문화기류 조성 / 03.체육, 문화, 환경,시설 활용으로 고객만족 고취

페이지 만족도 조사

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